콘텐츠로 건너뛰기

바쁜 직장인을 위한 모바일대출 높은한도 신한쏠 에서 얼마까지 가능 할까요?

    국내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의 영업시작으로 번거로운 절차를 없애고 간편하게 이용 할 수있는 편의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자, 시중은행들도 비대면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인데요, 특히나, 모바일대출은 한도와 승인률등으로 인기가 쏠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발맞춰 신한은행에도 신한쏠 모바일로 승부를 보고 있는데요,
    특히 바쁜 직장인을 위한 상품이 인기가 있습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상품 신청은 모바일 신한 쏠(SOL)로 신청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이 인정하는 직장에 재직중인 직장인에게 최대 2억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6월20일 기준 기본금리 최저 3.44%에서 적용금리는 2.54%까지 가능합니다. 2

    바쁜 직장인은 은행들릴 시간 빼는 것도 만만치 않습니다.

    ☞우리나라 가구당 빚▶보기

    이런 바쁜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상품이 바로 쏠편한 직장인대출 모바일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이 선정한 기업에 1년이상 재직중이고 연소득이 2,5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대상입니다.
    신한은행이 선정한 기업은 알수가 없습니다.

    기본 신용등급 1~7등급이지만 아무래도 기존 부채,연체이력등이 승인에 많은 여향이 있을듯 합니다.

    쏠편한 직장인 대출 S 상환방법은 매월 대출 이자를 납부하고 원금은 대출 종료일까지 상황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신행시 서류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며, 대출 심사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쏠편한 직장인 대출 S 상품은 필요한 시점에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실행되는 대출 상품으로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은 신한은행이 선정한 지정업체에 1년 이상 재직중이고 연환산소득이 2500만원 이상의 만 19세 이상 내국인 직장인으로, 신용평가등급(CB) 1~7등급에게 한도와 금리를 우대해드리는 신용 대출 상품으로 최대 1억5천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최대 1억원)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대출 갈아타기 설명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
    advanced-floating-content-close-b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