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이상이면 특화된 정기예금·적금으로 우대금리 받아보세요

50대가 넘으면 노후를 분비해야 하는 생각이 더 많아 지는 나이입니다.

여러가지 연금,저축등을 하지만 자녀의 결혼,생각지 못한 목돈이 들어 가는 경우도 많아 노후가 더욱더 걱정이 되는 시기입니다.

어디 투자를 하기에는 위험성이 따르기 마련이라 조심스럽기만 합니다.

가장 안전한 것은 적금입니다. 하지만 적금,예금은 금리가 너무 낮아 돈을 불리기엔 별루인기도 한데요,

하지만 은행마다 조금씩 특화된 상품들이 있습니다,

우리은행에서 출시한 은퇴전후 50대 이상 고객에게 특화된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 상품이 있습니다.

만 50세 이상 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는 입출금통장, 정기예금, 적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출금통장은 급여형과 연금형으로 나뉘며, 급여이체나 연금이체 조건 충족시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연금형은 연금이체 조건 충족시 매일 잔액의 100만원까지 연 1.5%의 금리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정기예금은 즉시연금형과 회전형이 있는데요,

즉시연금형은 1년간 예치후 고객의 선택에 따라 1년에서 4년까지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으며, 회전형은 최장 5년까지 예치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1년 주기로 결정되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현재 연 최고 2.15%가 적용됩니다.

고령자 비과세 종합저축 한도 5천만원을 회전형에 사용한 고객이 추가로 예금에 가입하는 경우, 추가된 예금에 우대금리 0.2% 포인트가 제공되구요,

적금은 즉시연금형과 증여우대형이 있으며 월 저축액은 자유롭게 정할 수 있습니다.

즉시연금형은 3년 저축후 2년간 연금으로 수령할 수 있으며, 증여우대형은 최장 5년까지 저축 가능합니다.

금리는 1년 주기로 결정되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현재 연 최고 2.25%가 적용됩니다.

증여우대형의 경우 만기 자금을 자녀 또는 손자녀에게 자동이체 입금할 경우 우대금리 연 0.2% 포인트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시니어플러스 우리 패키지로 금융 혜택과 함께 다양한 부가서비스 받아 보세요.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