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toss모바일대출

토스Toss 또잇 마이너스통장

수협과 토스가 제휴를 맺어서 진행하는 최대 300한도의 마이너스 통장이다.

토스 마이너스통장 서비스는 수협은행 또잇(it) 대출 상품으로 한도 연 300만 원에 대출 금리 연 4%를 제공한다.

개설 가능 조건을 충족하는 모두에게 연 4%의 단일 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최고 등급과 같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설 가능 여부에 대해 토스 앱에서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바로 조회가 가능하다.

신용6등급이 이내라면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300만원까지 받아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동일하게 이자가 4% 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이 없는 상품입니다.

수협 또잇 간편대출 신청방법
수협은행 어플을 다운받아 잇주머니통장을 비대면계좌개설을 한후 또잇 간편대출 상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또잇 주머니 통장을 개설하셔야 하며 다른통장을 개설하는 경우 또잇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수협 비대면계좌개설 방법 (요구불계좌 개설)
수협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합니다. 구비할 것은 신분증과 본인 명의 스마트폰이 필요하며 다른 은행(수협도 가능)의 본인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수협 요구불계좌 비대면계좌개설 방법

이용절차는 먼저 수협 인터넷 뱅킹에 접속하신 후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서 수협은행 App을 설치하세요. 그리고 위 그림과 같이 휴대폰본인인증 > 신분증 촬영 > 역이체 인증 > 신청서 작성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

다른방법으로는 토스어플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비대면계좌를 개설하기전 토스어플에서 승인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토스어플을 최신업데이트를 하고 메뉴에서 마이너스통장을 선택한후 신청을 하면 됩니다.

토스어플에서 승인이 되면 바로 수협은행에서 비대면계좌를 개설하고 또잇간편대출을 신청하면 통장이 만들어진후 300만원을 자유롭게 인출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하실 때는 마이너스 통장의 편리함보다 어떻게 사용할 돈을 갚을지에 대해서 잘 고민하셔야 합니다.
마이너스 통장(마통)은 편리한 만큼 무분별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게다가 일반 대출과 마찬가지로 마이너스 통장도 개설하면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