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과 소득이 없는 무직자,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과 신용별금리

직업과 소득이 없는 무직자,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과 신용별금리
요즘 은행마다 무직자을 위한 대출상품이 하나쯤은 취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과 플랫폼발전으로 가능한 일인데요. 특히 인터넷은행의 출범으로 비슷한 상푸밍 인기을 끌면서 은행들도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손님끌기에 총력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럼오늘은 시중은행 중에 우리은행의 무직자가 이용 할 수 있는 소액 대출상품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 소득에 관계 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 따지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상은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조건이 됩니다.
즉 본인 명의로된 휴대전화가 있으면 되는데요.
한도는 최대 3백만원으로 소액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사용기간은 기간1년(12개월)입니다.

대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 통신등급 :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
* 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음
한도금액 최대 3백만원
기간 1년(12개월)
상환방법 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
– 한도거래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상환하는 방식

금리는 고정금리 (12개월)로 최저 우대금리 포함해서 3.83 %입니다.
여기서 우대금리는 0.50 %을 받을 수 있는데요.
① 통신등급 1~2등급 연 0.50%p
② 통신등급 3~5등급 연 0.30%p

가입 및 신청 방법은 우리은행 스마트폰앱을 통해 간편하게 조회 및 가입이 가능 합니다. 아무래도 소득이 없는 주부,아르바이트을 하시는 분들도 본인의 신용이 나쁘지만 않으면 비상금으로 급할때 알아 보실 수있는 상품으로 생각 됩니다.

신용카드 서비스을 받기전에 금리을 확인해 보시고 아무래도 유리한 은행권의 상품을 사용 하시는게 여러모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카드 서비스는 다가오는 다렝 상환을 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함께보면 도움되는 글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유용한 정보

주부고객님대상 SBI저축은행 주부론

아무래도 본인의 주거래은행에 비슷한 상품이 있으면 한번 알아 보시면 유리한 조건으로 가능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휴대폰요금 같은 소액도 연체등을 하지 않고 잘 사용해야 통신등급이 높아집니다. 일상 생활에서 뭐든지 연체을 하게 되면 신용에 나쁜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평소 개인의 신용 관리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리은행 비상급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