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우수기업임직원대출/자격 한도 조건살펴보기

직장인분들의 경우 은행대출을 몇 군데 사용중이시거나

은행대출조건에 못미쳐 은행에서 대출이 힘드실 경우은행 다음인 캐피탈에서 대출을 받아야 되는지 말아야 하는지

고민하게 되십니다

당연히 은행금리보다 다소 높기 때문이죠.

은행보다 캐피탈이 최소 금리가 두배이상 높다?

하지만 그렇지도 않습니다. 요즘은 금융권들도 경쟁이 심해 많은 고객을 유치 하기위해 노력 하느 모습들이 보입니다.

비금융권이나 대부업체를 사용 하느 것보다는 자격 조건이 된다면 당연히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이 좋은건 당연한 이유입니다.

우수기업 근로자를 위한 맞춤형 대출

우수기업임직원대출 상품설명

특징
대기업, 금융회사, 공무원 등 특정 직군 근로자를 위한 파격적인 혜택의 신용대출

한도
100만원 ~ 10,000만원
기간
1년 ~ 5년 (연장심사 통과 시 최장 10년)

방식
송금식

  • 송금식 – 고객님의 계좌로 대출승인 즉시 신청 금액을 송금하는 일시 대출방식

금리
6.9% ~ 14.9% (고객 신용도별 차등)

취급수수료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3%(단,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상환방법
수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제출서류
대출신청서, 신분증,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 주민등록등본

롯데캐피탈 직장인 신용대출 부결시 대안   

만약 캐피탈대출로 부결이 되신 분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봉이 많아서 서민대출 이용이 안되는 분들은 사잇돌대출, 사잇돌2대출(2금융권 상품)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캐피탈 이용전이라도 먼저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새희망홀씨대출이나 햇살론을 추천합니다.
고금리대출이 많은 분들이라면 햇살론17로 대환을 하신 후에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간편대출이 대세니까 우선 은행권 간편대출 부터 확인해 보시고 안되면 서민대출이나 중금리대출 상품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도 안되는 경우라면 캐피탈,저축은행,대부업체 순서로 확인해 보시면 좋겠네요.

평소에 신용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대출상품에 대한 정보습득을 해두시면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상으로 롯데캐피탈 직장인신용대출 캡론 자격조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