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모바일대출

대구은행·핀크, 8등급도 가능한 모바일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DGB대구은행이 핀테크 기업 핀크와 함께 신용등급 8등급인 소비자도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신용대출상품을 출시

– 소액대출도 1금융권에서 안전하게 제공했던 하나 핀크 비상금 대출 
– 그런데 혹시 ‘50만원’으론 부족하지 않으셨나요? 
– 아니면 낮은 신용 등급으로 평가단계부터 광탈하셨나요?

금리는 더 낮게, 한도는 더 높게!
더욱 강력해진 비상금 대출로 돌아왔다.
핀크-DGB대구은행 비상금대출 OPEN

핀크 비상금 대출 특징


1. “1금융으로 안전하게”
DGB대구은행과 함께 안전하게 신청 가능
2. “대출에 귀천 없다”
직업/소득 무관하게, 신용등급은 8등급까지 부담 없이 (만 20세 이상 핀크회원)
3. “넉넉하게”
최대 300만원 한도(만기일시상환 방식)까지 대출 신청 가능
4. “언제어디서나”
24시간 365일 비대면 신청으로 편리하게
5. “핀크하나로끝”
핀크 앱을 통해 간단히 대출 신청, 대출금 입금, 무료 송금, 이자 납입, 대출 해지 가능

DGB-핀크 비상금대출’은 나이스평가정보의 신용등급(CB등급) 8등급 이상인 만 20세 이상 핀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만기일시상환 방식 기준 최대 300만원 범위에서 대출 심사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4% 수준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핀크 앱으로 신청 및 약정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언제든지 대출한도 및 금리를 조회할 수 있고, 대출 약정 시 별도의 공인인증서 없이 생체인증으로 약정이 가능하다. 또 만기일시상환 방식과 필요할 때 찾아 쓰는 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택일이 가능하다.

또 24시간 365일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한도 및 금리를 바로 조회할 수 있으며 대출 약정 때 별도의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인증(생체인증)으로 대체가 가능하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금리가 높게 측정되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에도 만기 일시상환 방식과 동일한 대출 금리를 적용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를 없애 이용자 편의를 높이고 부담은 줄였다.

1) 만기일시상환은 100만원이 대구은행 입출금통장으로 한 번에 입금이 되고 매달 100만원에 대한 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 시 원금과 해당 이자를 갚는 형식이에요.

2) 마이너스통장 역시  만기 시 원금 100만원과 해당 이자를 갚는다는 점에서는 같지만 100만원이 통장에 별도 입금이 되지 않고, 대구은행 통장 잔액이 ‘0원’이더라도 ‘-100만원’까지 필요한 금액만큼 꺼내서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쓴 금액만큼만 이자를 내게 되고요.

때문에 보편적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금리가 더 높게 책정되지만, 핀크 비상금 대출은 어떤 걸 선택하더라도 불리하지 않으시도록 두 방식의 금리가 모두 동일하답니다. 신청하시는 분께서 필요 금액에 따라 적합한 방식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Q1 : 대구은행 계좌가 없어요. 대구은행 지점에서 신청해야 하나요? 
A1 : 핀크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대구은행 입출금 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단, 20일 이내 타 금융기관에서 1개 이상 예금계좌를 개설하신 적이 있다면 신규 개설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Q2 : 지문 인식이 안되는 핸드폰인데, 대출 신청이 안되는 거예요? 
A2 : 죄송합니다. 현재 핀크 비상금 대출 서비스는 지문(생체) 인증 방식으로 전자 서명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시기 위해선 생체인증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사용해 주세요.

Q3 : 대출 한도를 조회해 보려고 하는데 혹시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까요?
A3 : 아니에요 (만약 그랬다면 전 999점쯤 깎였을 거예요). 대출을 약정 완료하기 전에 조회만으로는 전혀 영향 없으니 안심하고 조회해보세요!

Q4 : 마이너스통장 방식과 만기일시 상환 방식, 무엇이 다르고 무엇이 더 유리한가요?
A4 : 만약 100만원을 동일하게 대출받는다고 할 때,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