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소득에 관계 없는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최대 3백만원

무서류·간편 대출
직업 · 소득에 관계 없이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등급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 대출의 고객 신용평가는 은행•카드사 등에서 제공하는 금융정보 중심의 전통적 평가방식에서 벗어나 통신 3사(SKT, KT, LGU+)에서 제공하는 휴대전화 기기정보•요금납부 내역•소액결제 내역 등을 바탕으로 신용평가사에서 산정한 ‘통신사 신용등급(Tele-Score)’을 활용해서 한도 금리를 결정되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통신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이며,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만 취급합니다.

소득 정보가 없거나 금융거래 이력 부족 등의 사유로 은행권 대출이 어려웠던 고객을 위해 ‘우리 비상금 대출’

최저금리: 4.33 % 작성일 기준일 :2019.11.04

어떻게 보면 무직자나, 주부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분들도 비상금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보셔도됩니다.

다른 신용 상품보다는 한도가 낮은 이유가 심사 조건이 다른 상품보다 완화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대출 갈아타기 설명

마이너스 통장 개념 잡기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 한도 전액에 대해 이자가 붙는 신용대출과 달리 빌려 쓴 금액과 기간에 대해서만 이자가 붙는데요. 예를 들어 연 5%로 3,000만원 대출을 받았는데 이 중 1,000만원만 사용했다면 1,000만원에 대해서만 연 5% 이자가 붙죠. 이자는 하루 단위로 계산하는데요. 1,000만원을 30일간 썼다면, 이자는 4만 1,095원(1,000만원×5%×30/365일)입니다. 만약 마이너스 통장을 신청했더라도 통장에서 돈을 꺼내 쓰지 않으면 이자나 수수료가 붙지 않습니다.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