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문 모바일i-ONE 직장인 전세대출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365일 24시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신청하는 전세대출

모바일뱅킹 앱(APP) ‘i-ONE뱅크’에서 전세계약서를 촬영하고 전송하면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대출한도와 금리도 확인할 수 있다.
대출에 필요한 서류도 스마트폰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출대상은 현 직장에 3개월 이상 근무하고, 국민연급 납부 확인이 가능한 직장인이다.
시세확인이 가능한 아파트를 부동산중개업소를 통해 전세계약하고 임차보증금액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급한 경우에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별 한도와 임차보증금액의 80%이내 중 적은 금액이며 최대 5억원 한도다.
기업은행과 거래하는 중소기업 임직원인 경우 거래실적에 관계없이 대출금리의 0.1%포인트를 추가로 감면받는다.

영업점 방문과 시간제약 없이 대출한도와 예상금리를 바로 확인하고, 높은 한도와 저금리로 전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대출대상
현직장 재직기간 3개월 이상으로, 부동산중개업소를 통해 주택전세계약을 체결하여 신규임차자금이 필요한 직장인
은행에 휴대폰 번호가 정상 등록되고, 본인명의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은행 내부 신용등급, 권리보험 가입여부 등 사유에 따라 대출취급이 거절될 수 있음

신청시기 : 365일 24시간 대출 가능한도 확인 및 대출신청가능(단, 서류제출은 잔금일로부터 최대 1달 전부터 최소 12영업일 전에 가능)

상환방식
일시상환방식

대출절차
스마트폰(i-ONE뱅크앱)을 통해 간편하게 지원

한도
최소 5백만원 ~ 최대 5억원(전세보증금의 80% 이내)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전세보증금 등에 따라 고객별로 다를 수 있음

대출금리 : (작성일기준) 최저 3.07%~ 최고 3.60%

신용(체크)카드 결제실적, 급여(연금)이체, 적립식 예금, 제세공과금 등 자동이체, 주택청약종합저축, 스마트뱅킹,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실적에 따라 항목별 우대율 적용

대출금리 고정금리, 변동금리

가입방법 i-ONE뱅크

가입대상 개인

상품특징
스마트폰(i-ONE뱅크앱)을 통해 대출신청 가능한 무방문 전세대출
대출 가능금액과 예상금리를 365일 24시간 언제나 제한없이 확인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스마트폰 사진 촬영으로 간단히 제출
재직중인 기업이 IBK기업은행과 거래 중인 중소기업이라면 0.10%p 금리우대

상품내용
직장인 대상 스마트폰 전용 전세대출상품

계약기간
3개월 ~ 3년 이내(단, 대출만기일은 임대차계약 만료일)

이자계산방법
1년을 365일(윤년은 366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

필요서류
전세계약서, 계약금 5%이상 지급한 입금증 등

유의사항
고객님의 신용도와 당행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여부 및 한도가 결정됩니다.
대출원리금 납입을 일정기간 지체하거나 만기일이 경과한 경우, 연체이자 부과와 함께 신용관리대상자로 등재될 수 있습니다.

기타
휴일 대출금 상환 불가

금리인하요구권 불가능

은행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의 주거마련과 금융부담 완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은행들이 앞으로 더 적극 홍보를 하게 된다면 우대금리를 통해서 더 큰 이득을 볼 예상을 할 필요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고객유치를 위해서 은행들끼리 금리경쟁을 시작하게 된다면 앞으로 고객들에게는 은행에 가지도 않고 편하게 대출신청을 함과 동시에 더 우대된 금리를 통해서 이득을 볼 수가 있겠습니다.
이렇게 전망이 밝은 모바일 비대면 직장인 대출, 특히 기업은행에서 내놓은 i-ONE 직장인 전세대출 관련 상담전화번호는 1566-2566입니다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