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금융대부중개 등록업체 확인 사항입니다.

은행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대부업체를 이용할 경우 대출승인 소식에 무턱대고 자금을 빌리기 보다는 더욱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급하다고 아무 업체나 이용하다가는 미등록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거나 최고금리를 넘어가는 이자를 부담해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급전이 필요해 어쩔 수 없이 대부업체에서 돈을 빌리려 할 때 자칫 정식 대부업체가 아닌 불법 사채업자에게 대출받는 경우가 있다.
정식 업체들은 여러 법적 준수 사항을 지켜야 하지만, 불법 업체는 말 그대로 불법적인 채권추심 등을 통해 대출자를 압박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경기도지역/더존금융대부중개 정보

무등록 대부업체는 대부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정한 대부업법의 적용대상이 아니고 금융감독원 등의 관리감독도 받지 않아 대부이용자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에 금융감독원, 해당 시·도 또는 한국대부금융협회 등에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전화·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등록증번호 – 2015-경기용인-217

등록일자  – 2018.12.11

등록기관 – 지방자치단체

사업내용 – 대부중개

대부업체 혹은 인터넷에서 검색해본 대부업체의 경우 어떤 방법을 써도 검색이 안나오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는 개인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인 경우도 있지만, 이미 폐업한 업체일 경우도 있고, 드물게는 정말 불법대부업체인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등록되어 있지 않다고 해서 다 불법은 아니지만 불법이 아닐려면 아주 소규모로 하기 때문에 업체라는 인정 자체를 할 수도 없는 경우여야 하는 아주 제한적인 경우이므로, 일단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자 – 김영민

소재지(지번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725번지

소재지(도로명)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315-498, 101동 지하1층 (중동)

전화번호 – 031-286-8012

광고용 전화번호 – 031-286-8012

대부업 또는 대부중개업 등록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시려는 경우에는, 당해 대부업자등의 영업소를 관할하는 지방자치단 체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영업소 소재지의 주소 기준으로 문의).
※대부업체에 이용에 앞서 서민정책 금융상품이 이용한지도 확인해봐야 한다. 새희망홀씨 등 서민정책 금융상품 신청가능 여부는 서민금융통합콜센터(1397)에 전화하거나 43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