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많은 KEB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KEB하나은행은 모바일 전용 ‘하나원큐신용대출’이 출시 45일만에 판매액 5000억원을 돌파했다.

비대면 대출시장에서 ‘하나원큐신용대출’은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하나원큐신용대출’은 로그인 없이도 한도와 금리를 조회 하는데 3분이면 충분하다.
사전에 회원가입이나 계좌개설 등의 절차도 불필요하다.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24시간 365일 어디서나 3분 안에 대출 한도와 금리 조회가 가능하다.

손님들 사이에서 ‘컵라면대출’로 통하며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는 가장 큰 이유다.

또한 직장인은 물론 사회초년생, 자영업자, 주부에 이르기까지 금융생활을 영위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것도 큰 특징이다.
최대 2억2000만원 대출 한도에 최저 연 2.562%(7월 26일 기준) 금리 혜택까지 타행 대비 상품내용의 비교우위도 두드러진다.

특히 손님의 직장 정보와 보유 자산 등 다양한 빅 데이터를 자동으로 반영해 손님들이 개별특화 상품에 대한 별도의 검색 없이도 본인의 직업, 소득, 자산현황에 최적화된 대출 한도와 금리가 부여되는 것도 특징이다.

하나원큐신용대출누구나 3분이면
한도조회 OK!

대상

  1. 현 직장 6개월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가입 손님으로 스크래핑에 의해 건강보험료 6개월이상 정상 납입 손님
  2.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손님

한도
최대 2억2천만원(단, 최저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

기간
1년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일시상환, 통장대출)

필요서류
없음(재직 및 소득 내용은 스크래핑을 통해 확인하며, 필요시 추가 제출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