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공무원연금 제휴카드 종류와 혜택 알아보기

    공무원연금 제휴카드 종류와 혜택

    지갑에 현금을 얼마나 가지고 다니시나요? 요즘엔 현금을 소지하고 다니는 분들이 크게 줄었습니다. 특히 비대면이 인기라 돈을 손으로 만지기에 꺼려 하는 분들도 늘어 나고 있기 때문인데요. 현금이 없어도 다양한 결재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 신용카드가 대표적인데요.
    모임 회비나 축의금도 모바일로 보낼 정도이고, 대부분 신용카드 한두 장쯤은 갖고 있으니 말입니다.
    보편적인 결제수단이 된 만큼 신용카드 종류가 다양해져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현직 공무원이라면 걱정 마십시오.
    공단은 카드사와 제휴하여 전·현직 공무원을 위한 공무원연금 제휴카드 서비스를 운영하기 때문입니다. 실적 없이도 사용한 만큼 포인트가 쌓이거나 주유·쇼핑·음식점 등 소비 유형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휴카드에는 공무원연금 마크가 부착되어 있어공단 숙박시설, 건강검진 등 제휴복지서비스를 이용할 때 신분 확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무실적 적립형 제휴카드

    가맹점별로 다른 할인이나 적립 혜택에 전월 실적까지 따지려니 머리가 복잡하다면 ‘무실적 적립형’을 추천합니다. 전월 카드 사용 실적과 상관없이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입니다. 쏠쏠하게 모인 포인트는 결제 시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부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 달성 시 제공됩니다.

    공무원연금 삼성카드 주요 혜택은?

    공무원연금 NH농협카드 주요혜택은

    공무원연금 현대카드M 주요혜택은

    맞춤 적립형 제휴카드

    골고루 혜택을 분산한 ‘무실적 적립형’과 반대로 ‘맞춤 적립형’ 제휴카드는 특정 항목에 혜택을 집중했습니다.
    자주 구입하는 품목이나 결제 분야가 뚜렷하다면 맞춤 적립형 제휴카드를 추천합니다.
    KEB하나카드의 ‘공무원연금 1Q카드’는 포인트 적립 대상을 기준으로 ‘데일리’, ‘리빙’, ‘쇼핑’ 등3가지 카드로 구분합니다.
    ‘데일리’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국내 모든 가맹점 사용 금액의 0.5%가 적립됩니다.
    주유비 또는 학원비를 많이 지출하는 경우에는 ‘리빙’, 대형마트와 백화점을 자주 이용 할 경우에는 ‘쇼핑’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무원연금 하나1Q카드 Daily 주요 혜택

    공무원연금 하나1Q카드 Living 주요혜택

    공무원연금 하나1Q카드 Shopping 주요혜택

    신용카드를 고를 때는 소비패턴이나 혜택을 꼼꼼히 따져 보시기 바랍니다. 전월 실적이나 할인율에 관한 정보는 상담 시 한 번 더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상담 및 신청은 인터넷과 전화로 할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가구당 빚▶보기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주요사업’ → ‘제휴복지’ 순으로 메뉴를 선택합니다. 하단의 ‘제휴복지서비스 바로가기’를 누릅니다. 제휴복지서비스 홈페이지(www.gwp.or.kr)에서 ‘카테고리’ → ‘제휴카드’ 순으로 접속해 원하는 제휴카드사를 선택합니다.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하거나 전화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다른 제휴카드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공무원연금공단

    스마트폰으로 대출 갈아타기 설명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