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하게 멤버십 할인과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복합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

SK페이는 11번가의 대표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와 휴대폰결제로 오프라인 3만5천여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T페이를 통합한 서비스다.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토스 송금결제, 휴대폰결제까지 모든 결제수단을 등록할 수 있고, 결제비밀번호만으로 기존 11페이와 T페이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통합된 SK페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더 나은 결제환경을 제공할수 있게 됐다.

11번가, 원스토어, 헬로네이처, CJ오쇼핑, H패션몰, 우체국쇼핑 등 30여 곳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웹 기반 방식으로 추가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편의점, 베이커리 등 3만1천여개 가맹점과 3500여개 T월드 대리점에서의 즉시 요금납부 등 결제 시 SK페이 앱을 실행시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SK ICT 패밀리의 대표 결제수단으로서 SK텔레콤의 T맵 택시와 T맵 주차 등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에서도 SK페이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SK페이는 온라인 가맹점은 최초 이용 시 로그인을 통해 SK페이와 서비스를 연동하면 된다.

오프라인의 경우 새로운 SK페이 앱을 내려받아 로그인 하면 등록한 휴대폰결제를 선택해 바코드로 결제할 수 있다. 앱은 오는 7월4일부터 내려받을 수 있다.

정부중금리상품정리
무직자대출추천상품
내집마련대출총정리
시중은행중금리대출